본문 바로가기
리뷰

간편한 에이블 트라이크 휴대용 유모차

by KIRSTIN@ 2022. 3. 10.

아이들 데리고 어디라도 갈라고 하면 짐이 한 보따리입니다. 거기다 거대한 유모차까지 합세하니 진이 다 빠지게 되는데요. 기분 전환하려고 나갔다가 힘들어서 괜히 체하기까지 한답니다. 더 이상 이렇게 살 수는 없을 것 같아 외출을 쉽게 해주는 간편한 유모차를 폭풍 검색을 하다가 에이블 트라이크 휴대용 유모차를 만나게 되었는데요. 지나가다 많이 봤던 외형이더라고요. 보면서 좀 위험하지 않을까 생각했었던 거라 여기저기 후기들 다 보고 결국 구매하게 되었습니다. 사고 나서 왜 이제야 샀는지 삶의 질이 달라졌어요. 더 이상 외출이 두렵지 않아 졌습니다.

 

세상 간편하고 편리한 에이블 트라이크 휴대용 유모차.

신생아 때부터 쓰던 절충형 유모차가 무겁고 휴대가 불편해서 잘 사용하지 않게 되었는데 이번에 에이블 트라이크 휴대용 유모차를 알게 되어 잘 사용하고 있습니다. 일단 가볍고 원 폴딩이라 접고 펴기가 쉬우며 안전가드의 탈부착이 간편하여 아이들이 타고 내리기가 쉽습니다. 아이 태우고 운전할 때도 등받이 조절이 되고 캐노피도 쉽게 떼었다 붙였다 할 수 있어서 편해요. 처음에는 높이가 높아서 어리둥절해하더니 금세 적응하고 재미있어합니다. 그리고 넓은 시트와 전체가 인조가죽이라 폭신하여 아이들이 오래 앉아 있어도 편안해하더라고요. 제가 가장 충격받았던 건 유모차를 가방처럼 맬 수 있다는 겁니다. 안전바가 있는 상태에서도 간편한 폴딩이 가능하고 어깨끈이 있어서 편리하게 운반이 가능하며 기내 반입이 가능합니다. 휴대성에 있어서는 최고이지 않을까 싶네요. 꼭 밖이 아니더라도 실내에서도 사용이 가능합니다. 붕붕카 모드가 되기도 하고 핸들 잡고 걷는 연습을 하기도 하는데 휴대용이라 그런지 크지 않아서 이런 것도 가능한 것 같아요.

 

안전한 유대용 유모차.

한 번만 밟아도 정확히 제동이 되는 원터치 브레이크가 있어서 빠르고 간편하게 브레이크를 걸 수 있습니다. 그리고 안전벨트가 5 점식인데 가볍게 산책을 많이 하여 3 점식으로 세 개만 채워도 든든하고 앞에 안전바가 있어서 아이도 안정감을 느낍니다. 유모차는 핸들링이 진짜 중요한데요. 수많은 후기로 증명된 핸들링은 진짜 아무나 따라 할 수 없습니다. 고급 우레탄 바퀴와 손목의 부담을 덜어주는 일자형 핸들 프레임이라 핸들링이 정말 편안합니다. 보는 사람마다 예쁘고 튼튼해 보인다며 칭찬이 자자해서 트라이크에 아이 태우고 나갈 때마다 기분이 너무 좋고 간편하고 편안한 데다 안정감까지 있으니 아이가 더 클 때까지도 한참 탈 것 같습니다. 

 

사용 후 객관적 후기.

연장 헤드가 있어서 키가 큰 아이까지 더욱 폭넓게 사용이 가능합니다. 아이가 커도 오랫동안 사용할 수 있어서 좋고 연장 헤드도 손쉽게 분리가 가능하여 편리합니다.

각도 조절이 가능한 등받이가 있어서 아이가 편안해합니다.

아이 둘과 함께 하는 외출 시, 트라이크에 전용 커넥터가 있어서 혼자서도 유모차와 유모카를 동시에 사용할 수 있습니다. 

사실은 사고 싶은 컬러가 품절이라, 기다리고 기다리다 그냥 샀는데 받고 나서는 색상이고 뭐도 너무 좋습니다. 

워낙 유명한 제품이라 믿고는 있었지만 직접 받아보니 비싼 가격에 대한 의문점이 완전히 사라졌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