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

건강한 피부로 만들어 주는 진동 클렌저 포레오

by KIRSTIN@ 2022. 3. 19.

클렌저도 종류가 굉장히 많습니다. 손보다는 도구를 사용하는 게 더 나을 거란 생각에 거품망도 해보고 기계로 된 것도 써보고 이것저것 많이 사용해 봤는데요. 이번에 제가 정착한 클렌저를 추천해 드리려고 합니다. 포레오 진동 클렌저인데요. 저는 3년 전에 구입하게 되었어요. 면세점 쇼핑하면서 이것저것 살 때 구매했었는데 할인도 많이 되고 클렌저 바꿀 때도 돼서 겸사겸사해서 샀고 지금까지도 잘 사용하고 있습니다. 포레오 진동 클렌저를 사용하면 각질 제거는 확실히 되는 것 같더라고요. 손으로 느껴지는 피부 감촉이 다릅니다. 그리고 그 이후에 스킨케어 제품도 더 잘 먹어서 피부 트러블이 확실히 줄어들었습니다.

 

클렌저, 이제는 포레오 진동 클렌저로 정착하세요.

앞 뒤로 다른 굵기의 모가 있어 효율적으로 피부 관리를 해줍니다. 굵은 모는 T존 및 유분이 많은 곳이나 손이 닿기 힘든 부위를 딥 클렌징해주고 가는 모는 부드럽게 U존을 클렌징해줍니다. 별도로 브러시를 교체하지 않아도 되며 분당 8,000번의 진동이 딥 클렌징을 선사해 먼지, 유분기, 땀, 각질을 99.5%까지 제거해 줍니다. 그리하여 사용 후 스킨케어 제품의 흡수력을 높여줘서 깨끗하고 건강한 빛나는 피부로 가꿔줍니다. 너무 피부에 센 게 아닐까 고민할 수도 있는데요. 8단계의 진동 강도를 설정하여 사용할 수 있기 때문에 내 피부에 맞게, 화장 진한 날, 화장 안 한 날 등 구분해서 단계를 맞춰서 클렌징해주면 될 것 같습니다. 저도 지금 3년째 사용하고 있는데 아직까지도 트러블 없이 잘 사용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당연하게도 100% 완전 방수이며 USB 충전 한 번으로 최대 300번까지 사용이 가능합니다.

 

사용 후 객관적인 후기

  • 미니 사이즈도 있지만, 이왕이면 손에 딱 맞는 제품으로 구매했고 워낙 그립감이 좋아서 불편한 것은 없습니다.
  • 충전 후 지속시간도 길어서 잊어버릴 때쯤 한번 정도 충전해주면 또 오래도록 사용합니다.
  • 실리콘이라 피부에 자극이 되지 않고 앞뒤로 다른 굵기라서 얼굴이나 몸에 사용하도록 되어 있습니다. 일반 고무가 아니라 친환경으로 만든 실리콘 재질이라 반영구적으로 사용 가능합니다.
  • 그냥 손으로 했을 때와 진동 클렌저를 사용했을 때 화장솜으로 얼굴을 닦아내면 그 차이를 알게 됩니다. 나오는 노폐물이 없고 이후 세렴, 영양크림이 더 잘 먹는 것 같아요.
  • 귀찮을 거라 생각할 수도 있지만 손으로 클렌징한 후 또 클렌징 폼으로 하는 시간이나 진동 클렌저로 한 후 세안하고 끝내는 시간이나 비슷합니다.

 

포레오 진동클렌저 종류

이전에는 강렬한 비비드 한 컬러로 종류가 나눠져 있었다면 이번에는 피부 타입별, 기능성으로 분류가 되어 있습니다. 민감성 피부, 최소형, 남성용, 일반 피부용, 온열 클렌징, 수분 측정 스마트 등이 있으니 본인 피부 타입에 맞게 사용해 보세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