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

순백수 히노키 리프 디퓨저

by KIRSTIN@ 2022. 4. 6.

후각이 예민한 편이라 향 있는 제품을 신중히 고르는 편입니다. 특히 디퓨저는 잘못 사면 머리가 아파서 향을 선택하는 것도 문제지만, 향에 계속 노출이 되기 때문에 제가 가장 중요하게 생각하는 부분인 성분 또한 신중하게 고민해야 할 부분입니다. 제가 이번에 선택하게 된 제품은 순백수 히노키 리프 디퓨저입니다. 향을 직접 맡아본 후 구매할 수 없는 거라 구매후기를 꼼꼼히 검토했고 성분과 향의 자연스러움에 중점을 두어 구매를 하게 되었습니다. 몇 개월째 계속 사용하고 있는데요. 디퓨저는 첫 향이 강하고 갈수록 향이 거의 나지 않는다는 단점이 있는데 순백수 히노키 리프 디퓨저는 처음과 끝이 동일하게 은은한 향이 계속 나옵니다. 머리가 전혀 아프지 않고 화분들에서 풀내음이 나는 것처럼 자연스럽고 힐링이 되는 기분 좋은 향이에요. 다른 디퓨저랑 비교불가라 저는 순백 수로 정착했고 다른 제품들도 사용해볼 예정입니다.

 

소중한 사람이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제품 순백수.

순백수 제품들은 디퓨저도 마찬가지로, 알레르기 프리 향료를 사용하여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습니다. 환경부, 식약처, EU 고시된 26가지 알레르기 유발 향료를 넣지 않아 공기의 질까지 생각했으며 곡류를 발효시켜 만드는 식물성 발효주정 에탄올을 사용하였습니다. 환경부 안전 확인대상 생활화학제품 시험검사 및 신고를 완료하여 엄격한 품질관리를 통화하여 안전기준 판정 결과 모든 기준을 통과, 적합 판정을 받았습니다. 그리고 옥수수 전분으로 만든 친환경 포장재를 사용하여 미생물에 의해 완전히 생분해되니 환경오염에 대한 걱정도 덜게 되었습니다.

 

마스크를 벗는 순간, 신선한 숲 속 향 가득함을 느낄 수 있는 디퓨저.

제가 가장 좋아하는 향은, 숲 속에서 나는 나무 냄새, 땅 냄새, 풀내음 등 한마디로 피톤치드를 느낄 수 있는 자연스러운 향을 좋아하는데요. 순백수 히노키 리프 디퓨저는 편백 숲을 모티브로 자연을 닮은 향을 담았습니다. 편백잎의 싱그럽고 청량한 향이라 어떤 공간이든 나만의 숲 속에 빠지게 됩니다. 은은하게 풍겨오는 향을 맡으면 진짜 숲 속에 있는 것처럼 힐링이 되더라고요. 숨을 한 번 더 깊게 들이마시게 되는 질리지 않는 좋은 향입니다. 향에 대한 느낌은 이른 아침의 숲 속, 잎사귀마다 차분히 내려앉은 이슬과 촉촉한 공기는 초록빛 짙은 숲을 더 선명하게 만드는데요. 새벽안개가 걷히고 아침 햇살이 비치면 한줄기 바람이 코끝을 스쳐갑니다. 무성한 나무들 사이를 걸으며 느껴지는 시원한 바람과 갓 뜯은 듯한 잎사귀의 신선하고 쌉쌀한 풀내음은 여름날 푸른 숲의 생명력, 신록의 에너지를 떠올리게 합니다. 

 

다양한 종류로 본인 취향에 맞게 선택이 가능한 순백수 디퓨저.

  • 순백수 히노키 로즈 디퓨저: 싱그러운 숲 속 정원의 향기로 부드러운 꽃내음과 쌉싸름한 풀내음이 뒤엉킨 신선한 향입니다.
  • 순백수 히노키 우드 디퓨저: 숲 속 깊은 곳의 묵직한 향기로 편백숲 깊은 곳의 흙, 풀, 나무의 촉촉하고 차분한 향입니다. 
  • 디퓨저 리필이 있어 좀 더 저렴한 가격에 추가 구매가 가능합니다. 
반응형

댓글